등록일 2023-05-23
작성자
조회수 10
예약 결제 변경 안내
효율적인 예약관리를 통해 회원님께 보다 더 많은 이용 기회를 드리고,
무분별한 취소와 노쇼를 방지하기 위해 예약 결제 변경 안내드립니다.
하기와 같이 진행되오니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1. 예약 결제 방식
- 변경 전 : 현장 결제 / 신용카드/ 실시간 계좌이체
- 변경 후 : 홈페이지에서 예약 시 신용카드/실시간 계좌이체만 가능
(현장 결제는 이용 불가)
※ 유선상으로 현장 결제 한시적 가능 ( 순차적으로 이용 불가 할 예정 )
2. 예약 기준 안내
1) 최초 예약 기준 : 본인 평형, 주중/주말포함 1회 1실 가능
1) 주중은 2달 전 첫날 예약 오픈
ex) 9월달 주중의 경우 7월 3일 부터 가능
2) 주말은 1달 전 예약 오픈
ex)10월 7일 예약은 한달 전 9월 7일부터 가능
(단, 예약시점이 휴일일 경우 전날 예약 가능)
2) 사용 일자 같은 날 추가 예약은 15일전 부터 가능
* 주말 및 연휴 기간의 동일날짜 객실 추가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
3) 객실 배정 기준 : 당일 현장 도착순으로 배정·주중요금(일, 월, 화, 수, 목),주말요금(금, 토, 휴일전일, 연휴)
단, 연휴기간은 회사내규에 따름